본문 바로가기

내 쪼대로 말하기/영화

어느 비행사에 대한 추억

 오랜만에 애니를 봤습니다.

오랜만에 컴터앞에 앉았습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들여다 보네요.

 

어느 비행사에 대한 추억

이라는 애니를 봤습니다.

 

줄거리는 아주 간단 하지만

뻔하지만..

 

 

 

신분의 차이가 있는 나라에서.

혼혈로 태어난 주인공

어릴적 부터 힘들게 살며 하늘을 날고 싶어 했죠.

주인공이 어느 비행사 이구요.

 

 

 

 

추억을 만드는 주인공 나라의 공주.

그리고 현재 애니 속에서는 전쟁중이네요.

 

 

 

 

공주와 결혼하기로한 다른 나라 왕자의 적군이

공주를 암살하기 위해 저택을 폭격해서..

 

 

 

 

공주를 싣고 왕자 곁으로 데리고갈 우수한 비행사가 필요 해서..

주인공이 선발 됩니다.

 

 

 

 

공주와 첫 만남을 가지고

함께 비행하게 됩니다.

 

 

 

 

 

 

 

 

 

 

 

 

 

 

 

 

적도 만나고 싸우고.. 다치며 끝에 공주를 바래다 주고 비행사는 떠납니다.

 

 

 

 

 

뭔가 너~~무 뻔한 스토리라 어떻게 적어야 될지 몰라서 성의가 없어 보이네요 ㅋㅋㅋㅋ

 

신분의 차이

낮은 쪽은 높은쪽이 함부로 대해도 화도 낼지 모르고

독기 품고 한번 댐빌줄도 모르고

아우..

화가난다 화가난다..

 

그냥 그럭저럭 본애니.

'내 쪼대로 말하기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반게리온 큐  (0) 2013.05.07
영화 26년.. 스물 하고도 여섯번의 울컥거림  (0) 2012.11.30
다크 나이트 라이즈  (0) 2012.08.14
내 아내의 모든것.  (0) 2012.08.14
내인생의 스페셜  (0) 201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