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거림/학숙이야기

2009년 기회의학숙 워크캠프 - 산청에서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웁스 캡쳐를 떳는데 잘안보인당.(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볼수 있습니다.

기회의학숙 워크캠프 장소가 결정이 되었다.
- 일 시 : 2009년 9월 12~13일(토, 일) AM 8:30
- 장 소 : 경남 산청군 대포마을
- 자원봉사시간 8시간 인정


손순영이사님과 워크캠프의 프로그램을 의논하기 위한 회의에 참석한 AV는 3명..
뜨아~~ 죄송한 마음 금할길이 없다.

그래서 다시 8월 3일로 AV끼리 뭉쳤다..
통영으로 출장간다고 하신 최인동님(아마 술드시러 가신듯)
고3 아들때문에 여의치 않으신 변명희님(그렇게 정성들여 키워봤자 ㅡㅡ;;)
마음속이 휑하신 강동연님(눈물 주루룩 ㅠ.ㅠ)

세분이 빠지시고..
모두다가 집결~~~~~

회의전에 잠시 종훈이형이 전날 생일이어서..
생일 파티를 했다..
촛불키고 노래를 불렀다..

초를 무진장 많이 꽂았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조촐한 파티 었지만..
모두들 진심으로 축하해줬다..
종훈이형도 하루지난 생일은 챙기지 않는다고했지만..
내심 좋아라 하는것 같았다...(아닌가;;)

이제.. 내가 우리 동기들 생일 다 챙겨줘야 겠다.. 냐하하하.

오늘 회의의 결과물은.. 명확한 프로그램과 담당자 정함이었다..

1. 차량이동시
  - 가족소개, 넌센스퀴즈
 넌센스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뽑기를 한다.. 그리고 그기 뽑힌 경품을 준다..
 - 담당 ; 이종훈, 이승원 ㅠ.ㅠ

2. 얼음깨기
  + 난 얼음깨기가 정말 얼음을 깨는건줄 알았다.. 바보같이 ㅋㅋㅋ
  - 감사하게도 강갑숙 선배님께서 준비해주신다고 하신다..
  오 ~~~ 브라보.. 감사합니다.. 선붸님 (ㅡ.ㅡ)(_._)

3. 학감님 강의
  - 강사소개 이승원

4. Work
  - 이건 우리가 쉽게 결정할 프로그램이 아니라고 결론을 내렸다..

5. 팀과제
  - 전체적으로는 역활극으로 하길 했다.
     + 2가지의 주제로 대결구도 또는 조별 수만큼의 주제로 상황극
  - 꿈꾸는 다락방의 마지막.. 몇십년 후 나의 모습을 재현하는 것 1가지..

그외 많은 아이디어와 프로그램이 나왔는데..
이건 내가 따로 파일로 정리를 해야겠는데...
왜 내가 정리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까.. 크크크


이정도로 해서 대체적인 아웃라인은 나왔고..
이제 다듬고 추가하고 해서..
시나리오를 짜고.. 필요한 물품 리스트 만들고 리허설을 하면될듯한데..

비가 오면 어쩌나.. 비가오면 어쩌나.. 어쩌나... 어쩌나...
뭐.. 내 힘으로 어찌 되는것이 아니기에... 음홧홧..
올테면 오라지.. 우의를 준비할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햇볕을 준비할것이다.. 냐하핫


첨부 1 워크캠프 참가신청서
첨부 2 워크캠프 예정 프로그램